안국건강이 환절기를 맞아 코건강 건강기능식품 ‘코박사’를 알리고 꾸준한 코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전하는 ‘코박사 100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박사 제품을 3개월 섭취 후 효과가 없다면 100% 환불해주는 '100일의 약속' 이벤트, '내돈내산 리뷰' 이벤트, '코박사송 댄스 챌린지' 등을 진행한다.

'100일의 약속’은 '코박사 에스'와 '코박사 알지' 제품 3개월분을 구매 섭취 후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증상 개선에 만족하지 않을 시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코박사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한 섭취가 중요한데 단기간 섭취로 제품의 효과를 충분히 느끼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내돈내산 리뷰’ 이벤트는 ‘코박사 에스’와 ‘코박사 알지’, ‘코박사 키즈’ 등 코박사 제품 중 하나를 정해 3개월분 구입 후, 제품 섭취 30일, 60일, 90일 시점에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구입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다. 안국건강은 리뷰를 인증할 때마다 참여자 전원 AG몰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우수 리뷰 고객 6명을 선정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신라호텔 디럭스 1박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등 총 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박사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박사 CM송에 맞춰 춤을 추고, 댄스 영상을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 ‘코박사 키즈’ 14포(3만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안국건강 코박사 100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국건강 자사몰인 AG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