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원코스메디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썸(MEDI∑UM)’ 런칭 소식을 전하며, 신제품 세라마이드 RX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썸 공식 총판사 느루컴퍼니는 "‘메디썸’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로고 컬러는 깨끗함과 자유를 뜻하는 블루 컬러를 모티브로 삼아 고객들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생각하며, 어떤 피부 연출도 자유롭게 소화해낼 수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 탄생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메디썸 제품 라인에 함유된 ‘아쿠아타이드’는 In-cosmetics aisa 2016년 신원료 금상을 수상했다."라며 "‘메디썸’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출시한 신제품 ‘세라마이드 RX 미스트’는 아줄렌, 말라카이트 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메디썸 세라마이드 RX 미스트는 균일하고 미세한 안개분사로 얼굴 전체에 고르게 분사할 수 있으며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아줄렌, 말라카이트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미스트이다."라며 “건조한 사무실, 환절기 야외활동 등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해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해 줄 수 있고, 화장솜에 적셔서 토너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진정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메디썸은 항노화 메커니즘을 적용한 신제품 4종이 출시될 예정이며, 세라마이드 RX 미스트는 메디썸 총판사 느루컴퍼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