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더리홀딩스 (좌)김탁종 대표 (우)류홍열 대표

핀테크기업 레전더리홀딩스(대표 류홍열, 김탁종)가 운영하는 모바일 금 거래 플랫폼 ‘윈골드’가 OK캐쉬백 포인트로 금과 은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포인트 마일리지 업체인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며 윈골드 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윈골드는 최근 안전자산인 금•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현금 외에 다른 결제 수단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있었으며, SK플래닛 역시 고객이 보다 다양하게 OK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를 찾고 있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적립한 OK캐쉬백을 보다 생산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양사의 기대가 크다."라고 설명했다. 

레전더리홀딩스(대표 류홍열, 김탁종)의 김탁종 대표는 “이번 SK플래닛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수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핀테크기업 레전더리홀딩스는 지난해 중동•북아프리카 귀금속 시장 진출을 위해 중동 최대 기업 중 하나인 알 파르단 그룹의 알 파르단 벤처스(Al Fardan Ventures, 대표 Mohammed E. Al Fardan)와 합작투자 계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귀금속 분야 글로벌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플랫폼 내 거래 안전성을 높이고 고객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