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한국 프로야구의 살아있는 전설인 이종범·이정후 부자와 5년 연속 공식 모델로 유사나의 기업 비전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후원 협약 체결을 통해 이종범·이정후 부자는 2023년에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유사나 가족으로서 ‘진정으로 건강한 삶’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유사나의 핵심 가치와 비전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종범·이정후 부자는 평소에 섭취하고 있는 유사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와 일상 이야기는 물론, 부자만의 특별한 호흡을 보여주는 밸런스게임 등 프로페셔널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통해 모든 세대에게 친근하게 유사나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오고 있다."라며 "5년째 이어지고 있는 끈끈한 인연을 바탕으로, 2023년에도 유사나와 건강한 시너지를 만들어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유사나코리아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KBO MVP를 수상하며 진정으로 건강한 스포츠맨쉽을 보여주고 있는 이정후 선수, 그리고 프로야구의 레전드로 특별한 리더십을 보여주는 이종범 코치와 5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 영광이다”라며, “올해에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종범, 이정후 부자와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