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마른파이브는 지난 22일 ‘마른파이브 X 그립 라이브쇼핑’을 통해 대규모 특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마른파이브의 대표 라인인 ‘쉬어’와 ‘넉넉스타킹’ 라인 등이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었으며, 신규 런칭 상품인 ‘프지마 의료용 압박스타킹’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진행자는 그립여신 ‘마삐언니’, 약 17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당당한 물결씨의 삶’이 제품을 직접 선보였다. 이날 2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방송에는 7만여명이 참여했으며, 제품 3,000여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제품은 오가닉 심리스 ‘쉬어브라’였다. 쉬어브라는 국내 최초 심리스와 100% 유기농 면을 결합하며 자극을 최소화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을 제시했다. 스타킹 원사를 활용한 소프쿨 알파 원단과 GOTS 인증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다. 쉬어브라 2.0은 S사이즈부터 XXL의 빅사이즈까지 제공된다. 이외에, 프리사이즈 이상의 사이즈 선택이 가능한 ‘4499 넉넉스타킹’과 ‘프리플 니플패치’ 등이 소개되었다."라고 말했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기획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한편, 4월 7일부터 9일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마른파이브 제품을 오프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