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메종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는 φ(파이) 또는 미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신비로운 숫자인 ‘황금비율(THE GOLDEN RATIO)’을 테마로 한 새로운 리베르소 타임피스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랑 메종을 대표하는 리베르소의 디자인은 인간이 가장 아름답다고 느끼는 황금비율에 기반하였으며 시간을 초월한 리베르소의 황금비율은 절대적인 공식으로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예거 르쿨트르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롱 네크리스의 매력적인 하이 주얼리 워치인 ‘리베르소 시크릿 네크리스’를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리베르소 시크릿 네크리스는 리베르소만의 오리지널 디자인 코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끊임없이 재해석되어 21세기 여성들에게 리베르소를 착용하는 새롭고 우아한 방법을 제시한다. 케이스는 다이아몬드와 오닉스를 아르데코 패턴으로 세팅하였으며 핑크 골드 링크와 오닉스 비즈로 만든 물결 모양 코르도네 스타일의 네크리스 형태로 세련미를 더했다. 리베르소 시크릿 네크리스는 오랜 역사를 간직한 시크릿 워치의 디자인을 반영해 케이스 뒷면이 앞으로 향하도록 착용하는 방식으로 착용자가 시계를 들어올려 자연스럽게 시간을 읽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랑 메종은 리베르소의 기원에 경의를 표하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스포츠 컴플리케이션 ‘리베르소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를 선보인다. 리베르소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는 워치메이킹의 전통과 모던한 디자인을 결합한 대조적인 다이얼이 돋보인다."라며 "새롭게 선보인 리베르소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는 칼리버 860이 장착되었다. 칼리버 860은 원형의 크로노그래프와 시간 디스플레이를 직사각형 케이스 안에 배치하되 가독성을 유지해야 하는 까다로운 도전에 대한 창의적인 해답으로 다이얼 상단에 커다란 크로노그래프 세컨즈 디스플레이를 배치하고 하단에 반원형 30분 레트로그레이드 인디케이터를 장착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뿐만 아니라 올해 예거 르쿨트르는 매력적인 컬러 다이얼과 새로운 울트라 씬 핑크 골드 케이스가 돋보이는 ‘리베르소 트리뷰트 스몰 세컨즈’를 공개한다. 리베르소는 1931년도 출시 직후 초창기 모델부터 다양한 컬러 다이얼로 변주를 주어 간결하고 대칭적인 디자인에 화려함을 더해왔다. 그랑 메종은 올해 핑크 골드 케이스의 블랙 래커 다이얼, 버건디 래커 다이얼, 실버 선레이 다이얼 그리고 스틸 케이스의 실버 오팔린 다이얼 타임피스들을 공개하며 리베르소만의 아이코닉한 컬러스토리를 이어간다. 그랑 메종이 자랑하는 우아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선레이 다이얼과 컬러 다이얼의 래커 처리는 정교하고 복잡한 스킬로 완성된다. 여기에 새로운 컬러의 시계들은 리베르소 트리뷰트 디자인의 시그니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견고한 메탈 소재의 뒷면 케이스로 리베르소의 전통을 계승한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