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엠(대표 이민규)은 모듈러 해외시장 개척을 앞두고 영국 글로벌 설계 엔지니어링 기업‘브라이든 우드’와 국제표준규격 모듈러 개발 및 종합 기술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전문기술인력을 공유하고, DfMA(Design for Manufacture and Assembly)* 공법을 활용한 모듈러 표준화 시스템 개발을 추진한다. 또한 모듈러 글로벌 시장 발굴을 위한 공동 기술협력과 모듈러 부품 개발을 위한 연구용역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플랜엠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양사 임원진이 참여하였으며 ㈜플랜엠 이민규 대표는 “플랜엠은 국내 모듈러 시장을 선도하며 다방면으로 노력한 결과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랜엠은 브라이든 우드와 함께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 글로벌 모듈러 시장으로 진출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플랜엠은 독자적인 국제표준규격 모듈러 타입을 개발할 예정이며, 약 140조원 규모의 글로벌 모듈러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모듈러 사업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