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BB PRO KOREA의 공식 후원사인 짐 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2022년도에 이어 2023년도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22년 에이치덱스는 약 25번의 피트니스 대회를 성료 하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선보였으며 국내 짐 웨어 대표 브랜드이자 IFBB PRO KOREA 공식 후원사로서, 참가 선수들에게 상품권과 촬영권을 제공하며,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대회 팝업 부스를 운영하여 대회장에 찾는 관객들과 선수들에게 제품 체험공간,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공간을 만들어 대회 참여도와 만족도를 높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올해 23년에는 약 21개의 지역대회 와 3개의 세계대회, 6개의 프로대회와 프로 세미나를 후원하게 되었다. 2월21일 ifbb pro physique 이준호 선수와 최봉석 선수의 세미나를 첫 진행으로 각 종목별 프로 세미나를 같이 주최하게 되었으며, 강의 Q&A를 통해 프로선수의 운동 방법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항상 IFBB PRO 선수분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