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니스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소비재 전문 전시회 ‘IHS, The Inspired Home Show 2023’ 한국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카고에서 열린 소비재 전문 전시회(HIS)는 1939년부터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로 올해 130개국 1,000여개사가 참가해 생활 속 각양각색의 디자인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메디니스는 본 전시회를 통해 손마사지기 외 손목, 발, 목, 어깨 등 다양한 부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최근 새롭게 출시한 손마사지기 ‘냥이 손케어’와 ‘로켓다이얼 핸드케어’도 공개했다. 냥이 손케어의 경우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된 손마사지기다."라며 "또한, 냥이손케어와 로켓다이얼핸드케어는 강력한 공기압으로 손을 마사지해준다. 아울러 온열기능(사람의 체온과 비슷한 온도)이 탑재되어 마사지 받는 부위를 따뜻하게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국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보았으며, 현지 시장의 유통채널을 다각화하여 북미지역 진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높은 관심을 가져준 만큼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제품 본연의 우수한 기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객 편의성을 앞세운 새롭고 다양한 신제품 출시하고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통해 끊임없이 혁신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