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GOOD LIFE WORKS)가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23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월 27일부터 진행되는 무신사 쇼케이스에서는 심플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핏으로 일상과 오피스를 넘나드는 데일리 워크웨어를 제안하며 계절감이 돋보이는 화사하고 내추럴한 컬러의 셔츠, 스웨트셔츠, 니트 후디와 와이드 팬츠 등을 선보인다. 특히 S부터 XL까지의 다양한 사이즈 스펙을 갖췄다."라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오버핏 티지 로고 스웨트셔츠’는 드롭 숄더와 자연스러운 오버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고밀도의 면 100% 원단을 사용했다. 셔츠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차분하고 베이직한 컬러와 스카이블루, 딥핑크 등 봄을 닮은 따뜻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카라 부분의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럭비 스웨트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며 4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하찌 투웨이 후드 집업 니트’는 투웨이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밑단 스트링으로 조거 핏으로도 연출 가능한 ‘나일론 카고 와이드 팬츠’와 화사한 색감의 '케이블 스웨터 니트', '자수로고 후드' 등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신사 쇼케이스는 3월 27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쇼케이스 기간 중 최대 40% 할인과 구매 후기를 통해 에코백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굿라이프웍스는 ‘좋은 인생’이라는 뜻으로 브랜드 네임과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고 베이직한 실루엣과 좋은 소재, 합리적 가격으로 좋은 옷의 본질에서 벗어나지 않는 실용적이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