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RPG 게임 ‘아크마스터’의 홍보 모델로 ‘이루다’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킹콩소프트는 이루다 선정 배경에 대해 “‘아크마스터의 다양한 느낌을 잘 표현 해 줄수 있는 모델을 물색해왔고, 다양한 인플루언서 활동을 통해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이루다가 아크마스터의 캐릭터를 살려줄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루다는 의류업계에 약 8년가량 종사해오며 모델로써의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키는 좀 작지만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다양한 이미지들을 소화하고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며 공구를 포함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들에도 많은 기여를 하며 꾸준히 활동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루다는 ‘아크마스터’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서큐버스 여왕 ‘비에라’로 변신하였으며, 독특한 이루다만의 해석으로 색다른 느낌을 주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루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집도 확인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아크마스터’는 사전가입을 진행하기만 해도 500다이아, 유물소환권5개, 100만에너지, 100만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추첨을 통해서 골드바, 신세계상품권, 갤릭시북, 갤럭시워치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미소녀 슈팅MMORPG다.

또한 각 영웅별 피지컬 충돌을 구현하여, 캐릭터 이동과정에서 실제 이동하는 체감을 할 수 있으며, 세력쟁탈전, 보스쟁탈전, 길드전쟁, 서버전쟁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서 30여종의 영웅과 40여종의 보물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