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터스(주)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코스메틱 전시 ‘2023 코스모프로프 볼로냐(Cosmoprof Bologn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행사에서 제주 연꽃잎 아트 컬래버레이션 브랜드인 ‘더퓨어로터스’ 및 연꽃 발효라인인 ‘유스바이오틱스’ 등의 브랜드를 소개하여 유럽 각국에서 온 바이어 및 디스트리뷰터들을 맞이했다."라며 "특히 글로벌 고객사들은 ‘제주 보태니컬 아이크림’, ‘유스바이오틱스 컨센트레이트’, ‘비체 스킨 셀 앰플’ 등 제주 원료가 가지고 있는 뷰티 효능과 인체 임상 및 유럽 인증(CPNP)가 완료된 제품 등에 관심을 가졌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꾸준한 R&D를 통해 항산화 특허출원 성분인 제주 백련잎과 예덕나무 추출물, 해당화 기내배양 추출물 등에 대한 효능 탐색 및 임상을 해왔으며, 콜라겐 합성 능력이 검증된 자귀나무 추출물을 국제화장품 원료(ICID)에 등록하여 제주 원물의 글로벌 원료화 및 가치 재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이번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전시를 통해서 제주 연꽃 추출물 기반의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 ‘더퓨어로터스’와 세컨드 브랜드인 ‘유스바이오틱스’, ‘비체 스킨’이 단지 K 뷰티 트렌드로서 가 아닌 인디브랜드의 저력을 가진 비건 뷰티, 클린 브랜드로서 유럽에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