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무브에스엔씨

㈜무브에스엔씨는 말레이시아 왓슨스와 협업하여 진행한 ‘K-뷰티 페스타(K-BEAUTY FESTA)’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K-뷰티 페스타(K-BEAUTY FESTA)’는 말레이시아 Sentul Depot에서 지난 4일 간(3월 16일부터 3월 19일까지) 개최되었다. 무브에스엔씨는 락토핏(종근당건강), 고단고식(비티지), 링티(링티), 다슈(다슈코리아)의 왓슨스 말레이시아 공식 입점이 완료됨과 동시에 '한국건강식품관(K-Healthy Zone)'을 메인으로 하는 통합형 부스를 운영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해당 행사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한 제품 샘플 및 브랜드별 본품 제공, 4박 5일 한국 여행 패키지 지원(10명 선발), 왓슨스 말레이시아 공식 모델 ‘Phei Yong, Rose Nicotine’과의 만남, K-Pop 댄스 퍼스먼스, 한복 입어보기 체험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무브에스엔씨는 말레이시아 세븐일레븐/왓슨스와 최초로 ‘한국 건강식품관(K-Healthy Zone)’을 독점 런칭하여 운영 및 마케팅 업무를 리드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한국 건강 식품 브랜드들의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주)무브에스엔씨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동남아 지역 중 한국 문화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이다. 현지 고객들의 니즈에 상응하는 스킨케어부터 퍼스널케어, 건강식품 등을 제공할 수 있는 '원스탑 솔루션' 확장 및 채널과의 협업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한국 건강식품을 선보여 관심을 지속적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