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쎄이상

전시전문회사 ㈜메쎄이상(대표이사 조원표)이) 3월 23일(목) 한국열관리시공협회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 참석자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유정범 회장, 성필언 수석부회장, 전길수 전무, ㈜메쎄이상 조원표 대표이사, 김태형 팀장이 참석하였다. 협회와 메쎄이상은 긴밀한 상호 협조관계를 유지하고, 열사용기자재 등 에너지산업분야 육성 및 시장 발전에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전시플랫폼 전문기업 ㈜메쎄이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원사에게 ㈜메쎄이상에서 주최하는 전시장 입점 절차 간소화 ▲오프라인 판촉 혜택과 홍보 지원 ▲한국열관리시공협회에서 진행하는 정기총회 개최 및 교육을 위한 장소 제공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다양한 업무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메쎄이상 조원표 대표이사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메쎄이상에서 보유하고 있는 전시회 마케팅 및 플랫폼을 활용하여 협회와 회원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 개발에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유정범 회장은 “앞으로 협회와 메쎄이상은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하여 상호 협력할 수 있는 사업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 오늘 이 협약이 첫걸음이지만 앞으로 큰 성과로 이어져 상호 윈-윈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쎄이상은 국내 전시 주최사이며 매년 18개 산업분야에서 66개의 B2B 전문전시회와 B2C 일반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