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제나벨(Genabelle)이 공식 미국 자사몰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자사몰 오픈은 제나벨의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 중 하나로, 미국에서의 인지도와 성장을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제나벨 미국 자사몰은 제나벨의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특히 미국 내에서 제나벨 제품을 구매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나벨은 특히 PDRN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PDRN 성분이 함유된 제나벨의 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은 고보습 크림으로, 주름/미백 기능성을 식약처를 통해 인증 받았다.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 또한 PDRN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나벨 공식 자사몰에서는 PDRN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있는 제나벨 스킨케어 제품들을 그대로 구매 가능하게끔 되어있다. 제품의 특징과 사용 방법, 성분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 타입과 관심사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하며, 빠른 내륙 배송으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