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청각 전문기업 ㈜고귀가 난청인을 대상으로 '4주 무료체험 및 모두 9988 무상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송파, 잠실 센터 및 시그니아 서대문 공식 센터 총 3곳이 세계 5대 브랜드 중 최근 출시한 시그니아 차세대 플랫폼 AX 5종과 와이덱스 하이엔드급 모멘트 쉬어(Moment Sheer)를 포함해 전 제품 '4주 무료 패키지(검사&체험)'와 '모두 9988'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력 검사부터 적응, 사후 관리 패키지를 4주간 무료로 제공하고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모두 9988'이란 '모두 99세까지 팔팔하게 듣자'라는 숫자표현으로 실시하는 무상 서비스이다. 기존 당사의 고객이 아닌 타판매처의 구입 보청기도 가능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의 범위를 넓혔고 기존 고객과 동일한 사후관리(청소, 점검, 조절)를 누구나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판매처 고객에게도 1년 동안 수리비, 소모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개월(30일 기준) 무료 체험 ▲최신식 청력 검사 장비 ▲전 제품 물가 안정 캠페인 할인 및 무이자 할부 ▲구형 보상판매 ▲정부 보조금 등 다양한 4by4 혜택은 물론 전문 청각사의 사후 관리까지 1:1 맞춤형 케어 서비스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독일 보청기 전문 청각그룹 송파 센터(석촌), 독일 보청기 전문 청각그룹 잠실 프라이빗 센터, 독일 시그니아 보청기 서대문 공식 센터는 양질의 상담 서비스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