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빅브라더스, 디엔와이

타임슬립 뮤직 페스티벌 '페스티벌, 지금'이 스페셜 MC를 포함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포함된 황금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첫날인 4월 15일에는 헤이즈를 시작으로 이펙스(EPEX), 테이, 이석훈, 우원재, 이하이가 합류한다. 마지막 날인 4월16일에는 데이브레이크, 이영지, 키코, 황치열, 코요태, 로꼬, 포레스텔라가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시간여행 콘셉트에 맞춰 제대로 놀아보자는 취지로 스페셜 MC 데프콘과 스페셜 게스트 손병호까지 합류해 ‘페스티벌, 지금’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봄과 입학식이라는 컨셉으로 교복 대여 및 다양한 포토존, 게임존, F&B 등이 준비되어 있어 음악은 물론 학창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4월 15일-16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 지금'은 축제기간 플라스틱 생수병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전체 관람객에게 종이팩물과 식물성 뚜껑으로 만든 친환경 생수를 제공하고, 노플라스틱 캠페인에 동참할 예정이다.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위메프, 티켓링크, 멜론티켓, YES24, 네이버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타임테이블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는 '페스티벌, 지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