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스가 3월 새출발 시즌을 맞이해 ‘리스타트 (LI START : REST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일까지 단 2주 동안 진행되며, 구매 시 최대 58% 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는 네이버 N페이 포인트를 최대 10,000원 지급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이다."라며 "리스타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은 이번 리뉴얼 제품인 미니 무선 청소기 TEB-4120을 포함하여 S3 물걸레 무선 청소기, 대용량 올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KHD-7L/KHD-18L/KHD-30L, LH90 로봇 청소기, 자동분유제조기 KHV-001, 초음파 가습기 TK1630 등으로 8개의 전 제품에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인 3월을 맞이해 이사, 출산, 결혼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리하스의 ‘리스타트(LI START : RESTART)’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단 2주 동안 진행되니 할인 혜택과 함께 N 페이 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나은 서비스와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께 실용성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월 새출발 리하스 리스타트 프로모션은 리하스 스마트 스토어 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리하스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