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오는 23일(목) 단 하루,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생활공작소는 봄을 맞이해 이불 정리, 대청소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청소용품, 세탁용품, 위생용품을 중심으로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 누적 판매량 900만 개를 돌파한 핸드워시를 비롯해 향료를 제외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탁세제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생활공작소는 ‘식기세척기 세제 태블릿형’과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도 반값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은 목재펄프 대신 100% 대나무 원단을 활용한 제품으로 인공색소, 합성향료 및 표백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제품은 각각 500개 한정 수량으로 마련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데이 당일 오전 9시에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쇼핑라이브도 진행된다. 라이브 중 열리는 퀴즈쇼 정답자 10명과 라이브 구매 인증 소비자 20명을 추첨해 각각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라이브 우수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해 N페이(네이버페이) 1만원권 상품권도 증정한다.

끝으로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이해 이불 빨래와 집안 대청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생활공작소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단 하루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필요했던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해 든든한 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