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닥터올가는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전 제품 자연 유래 성분 및 유기농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다수의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22일(수)부터 23일(목)까지 단 이틀간 진행되는 ‘도착보장 메가세일’은 닥터올가의 헤어 라인부터 바디 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할인이 가능한 15% 할인 쿠폰과 함께 전 제품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닥터올가는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비건 호호바 티트리 천연 샴푸 ▲비건 아르간 트리트먼트 천연 헤어팩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톤업 선크림 및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등 선크림·바디 제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특히 닥터올가는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톤업 선크림 30ml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쿠폰을 1백 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1종 이상 구매 시 마스크팩 2매와 삼푸 헤어팩 파우치 샘플 2매를 선착순 2천 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이번 ‘도착보장 메가세일’은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닥터올가의 ‘도착보장 메가세일’은 22일 오전 10시부터 닥터올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