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디페토(Depeto)가 론칭 2주년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7일간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디페토는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24일은 네이버스토어 브랜드데이 선정과 맞물려 단 하루 동안 최대 67%까지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90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디페토 2주년과 브랜드데이를 축하하는 기념 방송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계자는 “먼저 영양제 또는 간식 구매 시, 구매한 제품의 동일 수량 만큼을 추가 증정하는 N+N 이벤트를 실시한다. 2+2, 3+3, 6+6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며 제품은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두에게는 오메가3&바이탈 3개입 체험팩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대별 증정 혜택으로 디페토 본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영양가득 치킨큐브 1통이 증정되며, 1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영양가득 치킨큐브 1통과 오메가3&바이탈 1박스를 지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영양가득 치킨큐브 1통과 오메가3&바이탈 1박스, 굿 프로바이오틱스 1박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쇼핑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두 배로 증정하는 '2배 당첨 이벤트(총 3명)’를 마련했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5명), ▲파리바게트 해피스마일 케이크(5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5명) 등을 증정한다”고 덧붙여다.

이와 함께 디페토는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본품을 990원에 제공하는 타임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7일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990원 타임 특가가 열리며, 선착순 100명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3월 한 달 동안에는 디페토 공식 네이버스토어에 구매 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40명을 선정하여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디페토는 2주년 기념 및 3월 23일 세계 강아지의 날을 맞아, 3월 한 달간 판매되는 제품 수량을 집계하여 10박스당 1박스의 제품을 유기 동물 보호소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벌인다. 반려동물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디페토의 진정성을 담아 프로모션 일환으로 CSR 활동을 기획했다.

디페토 관계자는 “2년 동안 변함없이 디페토를 성원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풍부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또한 2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분들과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연계형 기부 캠페인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