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 중인 (주)앱포스터(대표 경성현)가 23S/S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스마트워치 스트랩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유니크한 패턴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 게임에 진심인 e스포츠 팬을 위한 ‘한화생명e스포츠’ 등 MZ 세대의 다채로운 취향과 스타일링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진행됐다고 전했다.

드롭드롭드롭x타임플릭 컬래버 에디션

관계자는 “타임플릭의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매 순간 밝은 에너지가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패턴이 주는 일상의 특별함, 디자인이 발산하는 위트와 에너지’라는 드롭드롭드롭의 컨셉을 확장하는 동시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스마트워치 스트랩으로 고안하여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스트랩 에디션은 그린과 바이올렛 조화의 산뜻한 컬러와 꽃 패턴으로 따사로운 봄나들이 데이트룩에 어울릴 ▲메모러블 모먼트 그린 위드 슬래시 ▲무니 매니 체스, 그리고 행운의 네잎클로버 패턴으로 경쾌한 ▲럭키 하티 블랙베리 ▲무니무니 러쉬 등 워치 스트랩 4종과 스트랩을 보관하기 좋은 ▲무니무니 러쉬 위드 슬레시 파우치 1종으로 출시됐다”고 말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컬래버 에디션
한화생명e스포츠 컬래버 에디션

타임플릭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2023년도 팀 슬로건인 ‘슈퍼다이브(Super Dive)’ 컨셉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워치 스트랩과 페이스 에디션도 출시했다.

총 5종으로 이뤄진 이번 에디션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아이덴티티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하고 스트랩에는 각 선수의 이름을 각인해 품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워치 스트랩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워치페이스는 ‘바이퍼’, ‘클리드’ 등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의 얼굴과 시그니처 요소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 모든 컬레버레이션 제품은 타임플릭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