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28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위생용품 기업 모나리자의 설립연도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나리자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모나리자 보타닉포레 소프트(30m*30롤, 2팩),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1박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1박스)가 각각 제공된다. 

관계자는 “‘모나리자 보타닉포레 소프트’는 100% 천연펄프로 제작된 무형광·무잉크·무잉크 '3무’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움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는 아기들이 많이 사용하는 가제 손수건과 동일한 100% 코튼원단과 함께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인기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참여 기간은 3월 22일(수)부터 3월 28일(화)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31일(금)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모나리자가 대표적인 위생 용품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나리자의 역사와 함께 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