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여 특별 기획전과 기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3일 제정된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고, LG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를 통해 더 많은 강아지들이 사람과 함께 청정하고 행복한 공간에서 지내길 바란다는 뜻에서 국제 강아지의 날에 맞추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본 행사는 3월 21일부터 오는 4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특별기획전과 기부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별 기획전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시 5% 웰컴 쿠폰(최대 10만원 할인)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시 공기청정기 판매수량의 1%에 해당하는 수량 만큼 LG펫 공기청정기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학대나 위험에 처한 동물을 구조/보호하고 입양까지 보내는 농림축산부 인가 비영리 단체)의 유기견 보호시설과 유기견 입양 보호자에게 기부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 제품은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UP 펫 전체 모델과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전체 모델이다. 두 제품군 모두 동일하게 냄새 걱정 없는 광촉매 필터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 등의 제공되는 특징이 있다."라며 “이번 행사로 보다 저렴하게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여, 반려동물에게 상쾌한 공기를 선물하고, 유기견 보호시설에 기부도 하는 1석2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홈페이지에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