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커머스 유통 플랫폼 기업 (주)BECELO(대표 류성표)는 태국-한국 합작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아이엠셀럽(I AM CELEB)에 제작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엠셀럽(I AM CELEB)’은 동남아시아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으로 태국 유명 인플루언서, 일반인 60명이 국내 제품을 경쟁하며 홍보 및 판매하고 아이엠셀럽(I AM CELEB) 최종 판매왕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게임 형태의 리얼리티 한국-태국 합작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BECELO는 자체 개발한 플랫폼 ‘BECELO’에 아이엠셀럽 전용 페이지를 개설하여 판매왕 실시간 순위와 함께 ▲상품노출 ▲마케팅 활용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 ▲FDA 승인 ▲상세페이지 번역 등 ONE-STOP 서비스를 지원하며 국내 브랜드사 해외 판로개척 및 수출 행정 지원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엠셀럽(I AM CELEB) 제작하는 두앤비 그룹 계열사 (주)브릿지트레이드(대표 류성표)는 “국내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과 한류 콘텐츠를 알리고 진입이 어려운 동남아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돕기 위해 제작된다.”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수출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