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21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PC MMORPG ’아크마스터’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에 돌입했다.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서 ‘아크마스터’의 다채로운 전략, 자유로운 플레이를 강조하며, 다양한 영웅들의 모습과, 끝없는 전투의 향연을 확인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아크마스터’의 대표적인 콘텐츠인 아크전쟁의 경우 단계별 공성전 방식을 차용하고 있어, 전략적인 요소들이 강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일부 유저들에 의해 좌지우지 되는 공성전을 타파하기 위해서 단계별 점령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전 단계를 점령한 길드에 한해서만 다음 단계에 대한 점령 권한이 부여된다”고 전했다.

또한, “소규모 길드들을 위한 점령 보호 시스템이 추가되어 있어, 완전 점령 시 최소 24시간의 보호 시간이 부여된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서 유저들간의 눈치싸움과, 전략싸움을 더욱 유도하고, 공성전의 재미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미소녀 슈팅MMORPG다.

또한 각 영웅별 피지컬 충돌을 구현하여, 캐릭터 이동과정에서 실제 이동하는 체감을 할 수 있으며, 세력쟁탈전, 보스쟁탈전, 길드전쟁, 서버전쟁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서 30여종의 영웅과 40여종의 보물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

각 스킬들의 경우 각성을 통해서 공격하는 경우 상대의 버프를 해제하거나, 추가 피해 및 넉백효과를 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보조하고 있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