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민더리(MEENDERI)의 2023SS 2차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관계자는 "23SS 시즌의 주제는 'Oneirism(백주몽)'으로, 영화 '장화홍련'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됐다. 꿈 속에 있는듯한 몽환적인 분위기 속 애틋한 자매의 우애를 담아냈으며, 그에 민더리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더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규 컬렉션 또한 기존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다양한 컬러감을 선보인다. 여유 있는 실루엣과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며, 카고 스타일의 조거팬츠와 로우라이즈 플리츠 스커트로 Y2K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자사 원단을 활용하여 탄탄한 소재감을 자랑하는 조거 팬츠는 민더리만의 독보적인 아이템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3SS 1차 컬렉션으로 출시된 Cargo Jogger Pants 또한 코튼 100% 자사 원단을 활용한 상품으로, 민더리의 이번 시즌 주력상품 중 하나이다. 이외에도 다가오는 봄에 걸맞게 화사한 컬러로 제작된 'Boucle Knit Cardigan', 두 가지 원사가 혼합되어 독특한 무드를 연출하는 'Mixed Stripe Knit Top'도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민더리의 23SS 컬렉션은 민더리 온라인 자사몰과 패션 플랫폼 무신사, 그리고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