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마일드 선 크림, 선 쿠션 2종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디즈니 한정 에디션은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이해 자외선 걱정 없이 따스해진 햇살을 만끽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기획이다. 촉촉하고 순한 사용감이 특징인 ‘마일드 선 크림·선 쿠션’ 2종에 디즈니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인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들의 아웃도어 활동을 경쾌한 그림체와 레트로한 컬러감을 담아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비알티씨 마일드 선 에디션 2종은 마일드 선 크림 더블 기획 세트와 마일드 선 쿠션 기획세트로 구성된다. 마일드 선 크림 더블 기획 세트는 각기 다른 아트웍이 반영된 본품(50ml) 2종이 포함된 스페셜 기획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며, 마일드 선 쿠션은 본품(25g)과 리필 구성을 포함한다. 따뜻하고 레트로한 컬러감과 캐릭터의 생동감있고 경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각 마일드 선 기획세트는 활용하기 좋은 리무버블 스티커 또한 함께 증정해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콜라보는 봄을 맞아 따스해진 햇볕 아래 민감한 피부도 모두 걱정 없이 야외활동을 즐겼으면 하는 기분 좋은 메시지를 담아낸 기획이다. 연령과 성별, 세대를 막론하고 사랑받아온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에디션인 만큼 디즈니 팬과 비알티씨 고객에겐 특별하고 즐거운 아이템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비알티씨 마일드 선 2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애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0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일주일 간 할인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