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그룹의 쥬비스푸드가 양정원을 제품모델로 복합기능성 단백질 핏앤프로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쥬비스푸드 핏앤프로틴은 남성에 비해 근육량이 부족한 여성들에게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기존 단백질의 역하고 비린맛에 대한 거부감이 해소될 수 있도록 대중이 선호하는 맛과 향의 초콜릿향과 바닐라향으로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핏앤프로틴에는 2포 기준으로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가 함유되어있고, 아미노산 스코어 기준치 85점을 넘는 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핏앤프로틴 초콜릿향은 아미노산 스코어 153점으로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히알루론산,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으며, 바닐라향은 아미노산 스코어 146점으로 밀크시슬, 그리고 비타민B,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다”고 말했다.

쥬비스 그룹 푸드사업부 관계자는 “여성을 위한 단백질 핏앤프로틴을 통해 많은 분들이 기존 단백질이 가지고 있는 맛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했으면 좋겠다”며 “단순히 품질만 좋은 단백질이 아니라 복합기능성이 함유된 기능성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쥬비스푸드 공식몰인 쥬비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