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는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밀착 커버 쿠션’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베르니의 이번 ‘밀착 커버 쿠션 20주년 에디션’은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한층 더 얇고 가벼워진 초경량 파우더이다. 모이스트 글래스 포뮬러가 촉촉한 생기를 부여하고, 두드릴수록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흔들림 없이 72시간 밀착 지속되는 파워 래스팅 쿠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노랗지도 붉지도 않은 화사한 뉴트럴 베이스 컬러로 21호 피부 외에도 밝은 컬러감을 선호하는 22호 피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안티 다크닝 제품으로 오랜 시간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72시간 지속되는 커버력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퍼프 표면의 미세한 구멍이 내용물을 흡수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해주는 에어홀 퍼프를 사용했으며, 민감성 피부 적합 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쿠션으로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베르니는 밀착 커버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밀착 톤데이션 본품(30ml) &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21호 10ml 선착순 증정 △지베르니 공식몰 회원이라면 20%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