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23년 봄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는 밀크바오밥의 시그니처인 피오니머스크, 플로라부케를 비롯해 화이트머스크 바디&헤어케어 4종이 담긴 트래블 키트, 바디&헤어 시카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 기간 동안 밀크바오밥 세라 라인(1200ml)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골라담을 수 있는 '1+1 골라담기'로 구성됐으며, 최대 41%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세라 라인은 피부와 모발의 지질성분인 세라마이드가 1,000ppm 함유되었다. 온 가족이 써도 넉넉한 1,200ml 대용량에 고급스러운 잔향이 오래가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론칭 1주년을 맞은 세라라인 피오니머스크는 작약을 실크로 감싼듯 포근하고 향긋한 피오니 머스크 향으로,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3가지 꽃의 에버차밍 콤플렉스, 건조한 두피에 촉촉한 수분을 모습해주는 세라마이드 NP 1,000ppm을 함유했으며, 출시 1년 만에 누적판매 5만개를 돌파했다. 세라 바디워시 플로라부케는 핑크빛 꽃다발이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플로라 부케향으로 웨딩부케에 많이 쓰이는 4가지 꽃의 블루밍 콤플렉스로 두피와 모발에 맑고 화사한 생기를 채워줘 봄이 되면 사랑받는 향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5가지 병풀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시카라인은 쿨링감을 주는 멘톨을 소량 함유해 두피를 시원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카 리프레싱 샴푸, 겸용 헤어 트리트먼트 △시카 리프레싱 스칼프팩, 자연에서 얻은 호두껍질을 곱게 갈아낸 스크럽으로 샤워와 각질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시카 리프레싱 바디스크럽워시, 촉촉하고 산뜻한 청량 진정 보습 △시카 리프레싱 젤로션으로 구성됐다”고 덧붙였다.

트래플 키트는 화이트머스크 바디&헤어 케어 세트 70ml 4종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구매왕 10명에게는 이마트 3만 원 기프트콘이 증정되며, 라이브 중 채팅창을 통해 구매인증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트래플 키트 4종 세트를 제공한다.

사은품도 증정된다. 하이세라 라인, 시카라인 구매 시 화이트머스크 6종(10g) 샘플 파우치를 증정하며, 선착순 3천명에게는 하이세라 바디워시 2종(30ml)가 증정된다. 라이브 방송 중 1개만 구매해도 전 상품 무료배송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결 따스해진 공기가 봄이 왔음을 알린다. 꽁꽁 싸매고 보호하기에 바빴던 겨울을 벗어 던지고 봄에 맞는 바디&헤어케어 제품으로 내 바디 피부와 모발에 싱그러움을 부여해야 할 때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봄을 맞아 오랫동안 밀크바오밥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봄에 어울리는 향기들로 특별 할인 구성하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향기 명가 밀크바오밥을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샘플링 파우치, 트래블키트 특가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하였으니 라이브 방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밀크바오밥의 향기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첨언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