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이 국내 엘리베이터 TV 기업인 '포커스미디어'와 협업하여 '나도 비행기 타고 제주도 간다' 영상을 부·울·경 엘리베이터 TV에서 송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영상은 4월 9일까지 부산, 울산, 경남권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776만 시청자들에게 송출되며, 부산 기업인 영롱과 에어부산이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의 기부 프로젝트 내용을 담고 있다."라며 "영롱의 7번째 기부 프로젝트, '나도 비행기 타고 제주도 간다'는 에어부산과 콜라보한 제품인 '영롱 판토쉴드 비타민B & 포레스트 테아닌'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부산꿈꾸는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첫 번째 제주도 여행 비용으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영롱과 에어부산이 콜라보한 제품은 ‘영롱 판토쉴드 비타민B’와 '영롱 포레스트 테아닌'으로 구성됐다."라며 "포커스미디어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이 꿈꾸던 첫 번째 제주도 여행을 함께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에어부산과의 콜라보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롱은 연매출의 1%를 사회에 공헌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다. 영롱 관계자는 영롱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모든 사람들이 젊고 건강하게, 오래도록 행복하게 사는 삶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영롱 연매출의 1%는 자연환경과 선천성대사이상질환 환아, 갑상선기능저하 환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9개의 협회 및 기관에도 기부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