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특별한 활동을 하는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어썸도어(AWESOMEDOOR)'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K2 어썸도어는 '굉장한’의 뜻을 가진 영단어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로, 2014년부터 지금까지 30팀의 도전을 후원해왔다. 등산 에반젤리스트 김섬주, 다큐멘터리 PD 김진만 등 다양한 분야의 어썸도어들이 K2와 함께 멋진 도전을 이뤘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도전에 목말라 했던 이들을 위해 이번 어썸도어는 등산, 하이킹, 백패킹, 탐험, 여행 등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 K2는 선발된 어썸도어에게 활동 내역에 따라 K2 제품 협찬 및 지원금을 포함해 최대 천 오백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6개월 이내에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오는 4월 2일까지이다. 

참가 신청은 K2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K2 어썸도어는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자 시작한 프로젝트로, 도전을 즐기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멋진 어썸도어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