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주)하루에한모의 수제두부 브랜드 ‘댐양소’는 오는 4월 신제품 출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출시를 앞둔 신제품은 댐양소 방앗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참기름과 들기름으로 국산 참깨와 국산 들깨를 저온방식으로 직접 짜내어 신선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프라인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2022년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엔타(ENTA)' 내에 두부공작소인 ‘댐양소 방앗간(댐앗간)’을 오픈한 이후 신제품 연구와 개발을 끊임없이 이어오고 있는데, 강원도 농가와 재배 계약을 맺어 인증된 콩을 이용하여 매일 2회에 걸쳐 전통 방식으로 직접 두부와 순두부를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으로 방문시에는 직접 만든 따끈한 두부와 순두부를 맛볼 수 있으며 외에도 야채두부, 흑임자 두부 등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수제 두부 브랜드의 ‘댐양소 방앗간’인 댐앗간에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 많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한편, ㈜하루에한모의 수제 두부 브랜드 ‘댐양소’에서는 올해 여름 콩물을 이용한 다양한 음료 출시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