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리빙&생활용품 브랜드 이지온(EASYON)행거가 봄 혼수 이사철, 신학기를 맞아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7일동안 벨벳옷걸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관계자는 "이지온(EASYON) 행거는 독자적 특허기술인 ‘천장 고정식 U자형 이중지지대’로 무너짐을 방지해줌으로써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다양한 색상, 나만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존 사용 중인 이지온행거에 커튼만을 추가 장착해 먼지, 습도 등으로부터 옷감을 보호할 수 있다. 커튼 역시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핑크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라며 "이지온(EASYON)은 고정식 드레스룸 커튼 행거와 이동식 스탠드옷걸이 행거, 스탠드옷걸이와 3WAY 가변 형 행거 등 다양한 행거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100%국내제작 모듈가구 브랜드 유니스트엠(unistm)을 선보였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지온 드레스룸 커튼행거는 공식몰 또는 화성 전시장을 통해 직접 경험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리빙페어(박람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며 "오는 20일(월)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이지온 드레스룸 행거 구매시 벨벳옷걸이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고 공식몰에서는 행거 리뷰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선정 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