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텍은 자체공장에서 굽지 않아도 되는 볼륨 젤 네일 스티커 ‘티올라(Tiolla)’ 볼륨랩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굽지 않고 붙이기만 해도 볼륨감이 살아 있고, 리얼 젤메니큐어를 바른듯한 부드러운 쉐입 구연을 통해 일반적인 부착시 나타나는 이질감을 최소화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네온텍은 국내 자체 생산을 고집하며 다년간 제품 개발 및 국내 판매 와 해외 유명 네일 브랜드사의 OEM 생산을 해 오며 그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여기에 네온텍만의 다채롭고 트렌디 한 디자인 구현은 물론, 손톱과 발톱을 동시에 사용 가능하도록 기능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디자인 특허등록까지 마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네온텍은 ‘티올라’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확대는 물론 OEM.ODM 생산과 해외 수출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자체 공장에서 안정적인 생산력과 다품종 소량생산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네온텍 신혜수 이사는“뷰티 시장은 그 어떤 분야보다도 빠르게 회복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네일 스티커 분야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새로운 K-뷰티 아이템으로 각광 받을것으로 기대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주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