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비건 선크림 2종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비건 선크림 2종을 출시하고, 3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2일 오전 10시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녀공장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와 ‘판테카밍 선크림’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기본으로 하여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파데프리 모이스처 라인과, 예민해진 피부도 스킨케어 제품처럼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진정 케어 라인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는 수분초,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수분크림과 같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한 내추럴 수분 톤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을 강력하게 막아주는 자외선 필터링과 깔끔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흡수성 파우더,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판테카밍 선크림’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논나노 징크옥사이드가 UVB와 UVA를 동시에 반사시켜 자외선 차단 효과뿐 아니라, 피부 진정, 피지 컨트롤 등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어 기초 케어한 듯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마녀공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크림 2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마녀공장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마녀 등급은 50%, △레드 마녀 등급은 60%, △블랙 마녀 등급은 70%로 등급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선크림 2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등급별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한 고객께는 마녀공장 베스트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 25ml를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선크림 2종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 톤업 및 진정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신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녀공장의 신제품 선크림 2종은 모두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선크림이다. 성분뿐 아니라 재활용 플라스틱 PCR 100% 튜브와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하고, 콩기름 인쇄를 적용한 단상자로 제작해 지속 가능성을 고려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