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비브리안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14일부터 한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5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관계자는 “특히 비브리안 나래는 옛 여인들의 머릿기름으로 유명한 동백기름을 활용해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 동백기름이 모발 보호 효과뿐 아니라 피부 보습과 진정 작용에도 효과가 높아 세계 한방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4대 주 원료로 사용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에 비브리안 나래는 동백나무씨오일과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을 함유해 거친 모발을 코팅, 탄력과 윤기 개선 등의 효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나래는 PH 5.5약산성 트리트먼트로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최소화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 및 건강한 두피환경을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비브리안 김보미 대표는 “살랑이는 봄바람에 고어 ‘나래’의 원뜻인 날개처럼 헤어도 우아하게 날개짓 하는 찰랑임을 홈케어 만으로도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며 이로 인해 누구나 손쉽게 경험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브리안 나래는 지난 2월 한국피부과학연구원 국제 접촉피부염연구회(International Contact Dermatitis Research Group: ICDRG)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되었을 뿐 아니라 국가공인 시험 검사기관인 피부임상시험센터 OATC를 통해 파라벤 7종과 벤조페논, CMIT, MIT 등 총 10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도 확보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