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1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 신규 입점 기념 라이브 방송을 3월 15일 수요일 저녁 9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스틸시리즈가 그립(Grip)에서 처음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1시간 30분 동안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게이밍 헤드셋 4종, 게이밍 키보드 1종, 게이밍 마우스 2종, 마우스패드 2종 총 9종의 베스트셀러에 대해 최대 16%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방송 시작일인 15일 자정부터 16일 23시 59분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추가로 라이브를 보면서 쓸 수 있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일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1시간 30분 동안 제품별 최대 10% 추가 할인이 지원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3명을 추첨해 스틸시리즈의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고객 소통 채널 확장을 위해 1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 입점을 기획했다”며 “입점 기념으로 준비한 특가 라이브 방송은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 등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