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히어링 보청기가 2022년 독일 시그니아 브랜드 최우수센터에 선정되어 전국 상위 매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킴스히어링 보청기는 보청기 및 청각재활 전문기업이다. 킴스히어링은 강남서초본점을 비롯, 의정부, 구리, 인천, 수원 등 수도권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킴스히어링 보청기는 국제표준(ISO 21388)에 부합하는 시설과 대학병원 수준의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독일, 덴마크, 미국, 스위스 등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회사와 정식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3/6/9 청각재활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국 3000여개가 넘는 시그니아 대리점 및 취급점을 통틀어 10개 미만의 업체만이 선정되는 최우수센터에 멀티브랜드 보청기센터인 킴스히어링이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것은 굉장히 뜻깊은 일이다.”라며 “16년 동안 전국 각지의 많은 분들이 킴스히어링을 믿고 찾아주신 만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대학원 석사 출신의 전문청능사들이 상주하는 보청기 전문센터다”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보청기 재활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