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컨설팅 에이전시 슬래시(Slash)가 도우 와인(Dough Wine)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무료로 와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와인대학교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슬래시는 지난 2021년 와인대학교 시즌1을 진행한 바 있다. 재미있는 디자인과 메타버스를 활용한 새로운 시도로 대중에게 어렵게만 느껴지는 와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좋은 반응에 힙입어 와인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진입장벽을 낯춰 와인의 대중화에 힘쓰고자 와인대학교 시즌2 도우학과를 개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3월 20일부터 5월 19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시즌2의 강의 주제는 ‘도우 와인’이다. 제임스 비어드 파운데이션(JBF)에서 건강한 F&B 문화를 이끌고자 런칭한 도우 와인은 소믈리에와 셰프가 메이킹 과정에 참여해 푸드 페어링에 굉장히 신경 써서 만든 와인이다."라며 "카베르네 소비뇽, 샤도네이, 피노 누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도우 와인은 풀코스 페어링 와인이다. 와인대학교에서는 도우 와인으로 알아보는 대표 품종 3, 코스별 도우 페어링 등 매주 강의 주제를 정하여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이벤트 과제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4주 동안 온라인으로 도우 와인과 와인 상식을 학습한 후에는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페어링 프로모션과 종강파티 등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라며 "한편, 와인대학교 인스타그램에서는 3월 19일까지 채널 오픈 기념 입학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와대 시즌 2 입학고사’에 참여한 후 테스트 결과를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0일 개별 DM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와인대학교 입학증을 비롯한 도우 굿즈와 와인 용품 등으로 구성된 와인대학교 시즌 2 입학 키트를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