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 매트필라테스지도자 자격증 수강생을 3월 한달동안 모집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필라테스지도자 역량에 필요한 해부학적 지식부터 호흡법, 기구별 동작을 쉽고 빠르게 이론과정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이해할 수 있으며, 집에서 PC와 모바일을 통한 영상 형태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NCPT 국제공인 강사진으로부터의 실무 노하우를 담아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 지식과 필수 동작, 기구 사용법 등을 배우고 현장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실용 지식을 담아 체계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각 분야별로 전문 교수진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라며 "이번 교육과정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공신력 있는 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우수한 강사진들이 직접 지도한다.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3월 한 달동안 기간 제약 없이 수강생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개강될 예정이다. 기본 4주에 무료로 4주를 연장해서 넉넉한 기간동안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상시 마감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