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피펜이 한국에서 액정 타블렛 ‘Artist 24 FHD' 및 무선 한손키보드 ‘ACK05’를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Artist 24 FHD' 액정 타블렛은 뛰어난 선명도인 FHD해상도와 대형 23.8인치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색상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색역(98% Adobe RGB,132% sRGB)을 지원하고, USB-C to USB-C 연결을 지원해, 어댑터 없이 iMac, Mac Book Pro 또는 Windows 컴퓨터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선 한손키보드‘ACK05’는 다양한 시스템 및 드로잉 소프트웨어와 호환 가능하다. 창작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타블렛 키보드‘ACK05’는 블루투스v5.0 연결을 지원하고 모든 단축키 기능은 사용자 정의 가능하다. 또한 아주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매우 높다. 왼&오른손잡이 겸용은 물론이고 민감한 LP기계식 휠로 편안한 감쇠 촉감을 제공하고, 24개의 정확한 노점 위치로 피드백이 명확하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펜(XPPe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어 "엑스피펜은 3월 17일부터 3월 27일까지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Artist 24 FHD' 액정타블렛을 구매한 고객에게 ‘ACK05’ 한손키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그 외에 Artist 22 (2세대)액정 타블렛 구매 시 StarG430펜 타블렛, 펜심 및 에코백을 선물세트로 증정한다. Artist 13 (2세대)는 10% 할인,16인치 프로급 액정 타블렛 Artist Pro 16은 5% 할인에 타블렛 파우치를 증정한다. 수량한정으로 55대만 이번 행사에 참여한 Deco Pro SW 펜 타블렛은 15% 할인에 마찬가지로 파우치를 증정하고 입문자용 펜 타블렛Deco mini4, 디지털 드로잉 전문가용 액정 타블렛Innovator 16(ID16)은 30% 할인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엑스피펜(XPPen)은 1월 5일부터 ‘2023년 신상품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면 50만원의 상금과 XPPen 최신 액정 타블렛 상품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올해 5월 출시될 엑스피펜(XPPen) 최신 14인치 액정 타블렛의 전용 일러스트로 지정되어 커스텀 제품 상세 페이지 제작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이벤트 및 공모전 정보는 엑스피펜(XPPen)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