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대표작, ‘드래곤볼 Z’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드래곤볼 Z는 1989년부터 방영된 TV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드래곤볼 시리즈 중에서도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시리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드래곤볼 Z 중, ‘셀’이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전개했으며 셀을 비롯해 트랭크스, 손오공, 인조인간, 신룡, 미스터 사탄 등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여기에 크리틱만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들의 그래픽 티셔츠를 중심으로 초사이어인이 등장하는 레이싱 져지와 반팔 셔츠, 코치 자켓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볼캡과 비니, 한정으로 기획된 러그와 머그 컵도 함께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크리틱은 드래곤볼 Z의 협업 컬렉션과 함께 23 SS 컬렉션의 룩북과 2차 라인업도 공개했다. 레이싱과 모터사이클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그래픽과 그래피티, 고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자카드로 표현한 아트웍이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와 니트 집업, 불꽃 그래픽의 유니크한 티셔츠와 조거 팬츠, 크리틱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후디와 스웻셔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지난 3일에 공개된 23 SS 컬렉션의 티져 영상은 AI 기술을 적용해 제작되었으며 사이키델릭한 무드와 크리틱만의 차별화된 개성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크리틱과 드래곤볼 Z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3월 13일, 무신사에서 선발매 된다. 또한 무신사에서는 23 SS 컬렉션의 최대 20% 할인과 쿠폰 1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3월 20일까지 룩북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크리틱은 무신사와 전국 오프라인 딜러숍에서도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