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신제품 '살구 에디션'을 오는 14일 공식 자사몰과 지그재그를 통해 선 론칭한다고 밝혔다.

삐아 '살구 에디션'은 살구의 맑은 컬러 그대로, 배어 나올 듯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은 에디션이며 삐아의 스테디셀러인 '레디 투 웨어 시리즈'에 색상이 확장된 ‘아이 팔레트’와 ‘워터 립스틱’, ‘네일 컬러’ 새롭게 추가된 ‘파우더 치크’ 라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5호 살구 블러쉬'는 살구의 말린 속살부터 껍질까지 모든 컬러를 담은 무드있는 애프리콧 블러쉬 6구 팔레트로 살구를 연상케 하는 은은한 코랄빛 베이스에 음영 컬러, 글리터를 더해 한 팔레트로 봄 느낌 물씬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4호 웻 애프리콧'은 에센스 성분 80%가 함유돼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인 글로우 립스틱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쌓이는 발색에 살구를 그대로 갈아 넣은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3종'은 살구를 우린 듯 맑은 컬러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지 컨트롤 브러쉬와 찍힘 없는 퀵 드라이 텍스처를 사용해 초보자들도 쉽게 바를 수 있다. 투명하게 차오르는 보습 광택감은 처음 그대로의 광택을 장기간 유지시켜 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레디 투 웨어 파우더 치크 3종'은 삐아에서 새롭게 출시된 파우더 타입의 치크로 보송하고 화사한 라이트 톤 컬러 구성에 가루 날림이 적은 텍스처가 특징이며, 맑고 자연스러운 발색과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우더 치크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삐아 관계자는 “이번 살구 에디션은 삐아의 2023년 첫 신제품인 만큼 살구에 진심인 마음을 담아 만든 에디션”이라며, “자사몰 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증정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삐아는 자사몰 선 론칭을 기념해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총 6일간 최대 50% 할인과 함께 살구 에디션 포함 1만 5천원 구매 시 스크런치를 증정한다. 또한 17일 삐아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위 기간 내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주문 제작 캔디를 증정한다.

한편 삐아 살구 에디션은 3월 13일 시코르 오프라인 입점 매장 '스퀘어원 인천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직접 테스트가 가능하며 3월 20일부터는 에이블리, 29CM, 무신사 등 전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