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이지크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베리 스무디의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베리 스무디 컬렉션’을 데이지크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공식 런칭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데이지크 ‘베리 스무디 컬렉션’은 달콤하게 녹아드는 베리 스무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쿨 톤 컬렉션이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무드의 섀도우 팔레트, 치크 팔레트, 워터 블러 틴트, 글리터 파우더, 시럽 네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섀도우 팔레트 18 베리 스무디’는 쿨 베리 컬러에 청량한 펄 크러쉬를 담은 18구 섀도우 팔레트로, 쿨 핑크부터 모브 컬러까지 총 18가지의 컬러 쉐이드와 매트, 쉬머, 글리터의 5가지 제형을 한 팔레트 안에 담아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블렌딩 무드 치크 ‘06 베리 스무디’는 볼에 발그레한 생기를 물들여주는 4구 치크 팔레트이다. ‘02 리얼 베리’ 컬러는 딸기 양각 디자인이 특징으로 페일 핑크, 베이비핑크, 베리 핑크의 3가지 컬러가 믹스되어 한 번의 발색만으로 손쉬운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보들보들한 터치감으로 경계 없이 균일하게 블렌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이나 들뜸 없이 맑은 컬러를 연출해 준다”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8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워터 블러 틴트’도 다채로운 베리 과즙을 소프트 하게 담아낸 5가지 컬러가 신규로 출시된다. 첫 발림성은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로 필터를 씌운 듯한 립 연출이 가능하며, 제형에 특화된 플랫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빈틈 없이 고른 발색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스탈릿 글리터 파우더’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탈릿 글리터 파우더’는 사랑스러운 컬러감에 섬세한 펄 입자를 담아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해준다. 이외에도 청초한 광택감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시럽 네일 컬러’도 기존 10종에 5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지난 2일 올리브영 선 런칭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섀도우 팔레트 18 베리 스무디’에 이어 베리 스무디 컬렉션 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데이지크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 공식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베리 스무디 컬렉션 출시 기념 데이지크 공식 자사몰에서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오는 2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베리 스무디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이지크 공식 자사몰에서는 베리 스무디 컬렉션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