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60계치킨(대표 장조웅)이 신학기를 맞아 코카-콜라, 요기요와 함께 4,000원 + a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요기요 앱에서 ‘매직쿠폰 랜덤 뽑기’를 통해 할인 쿠폰을 받아 60계치킨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60계치킨에서 제공하는 4,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인기가 높았던 60계치킨 ‘크크크콤보’도 ‘코카-콜라 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60계치킨은 3월에 SNS리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상금 1,0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참여 할 수 있다.

60계치킨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코카-콜라, 요기요와 함께 즐거운 행사를 진행 할 수 있어 기쁘고, 고객분들께서 다양한 혜택 하나도 놓치지 마시고 누리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