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GS샵에서 신제품 ‘더 비비랩 콜라겐 트리플 S’ 출시 기념으로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 GS샵에서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까지 70분간 진행되는 비비랩의 신제품 콜라겐인 ‘더 콜라겐 트리플 S’의 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GS샵과 뉴트리원이 함께 진행하는 연합전으로, 단 3일간 GS샵에서 판매하는 뉴트리원의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뉴트리원은 GS샵 연합 프로모션으로 혜택이 가득한 릴레이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 14일에는 총 3회에 걸쳐 ▲루테인 지아잔틴 164(오전 7시15분, 오후 9시 35분) ▲더 콜라겐 트리플 S(오전 10시 25분)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집 방송인 ‘더 콜라겐 트리플 S’ 방송에서는 론칭 이벤트로 12통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접시인 '르쿠르제 접시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2년 연속 GS샵 '눈 건강 식품' 1등 상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164’ 방송에서는 20박스 패키지 구매 시 본품 2박스를 추가 증정하며, 일시불 10% 할인 혜택을 포함해 역대 최저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14~16일 열리는 '오득템' 기획전과 '샤피라이브(14일 오후 2시, 16일 오후 3시)’ 방송을 통해 1+1 특가에 선보이는 스킨액티브 콜라겐을 만나볼 수 있다. 15일 방영되는 '샤피라이브'에서는 BEST 상품 구매 시 사은품을 100%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16일에는 목요일마다 열리는 GS샵의 매직 딜데이를 맞아 최대 17%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는 뉴트리원의 단독 딜데이 행사가 준비돼 있다.

관계자는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루테인 지아잔틴 164, 뉴트리원라이프, 르시크릿 브랜드의 특별 구성 패키지 구매 시 추가 사용이 가능한 10~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13만원 이상 구매 시 퍼즐 테아닌 1박스를 증정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 1박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 1박스와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고가의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명품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GS샵에서 처음 소개되는 ‘더 콜라겐 트리플 S’는 콜라겐과 오르니틴, 글루타치온 3가지 성분을 배합한 BB LAB(비비랩) 부스팅 포뮬러를 함유해 하루 1 포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ALL(올)라겐' 제품이다. 하루 1포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여성들의 5대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신제품 '더 콜라겐 트리플 S'를 소개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GS샵과 함께 푸짐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3일 동안 전 제품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 할인 쿠폰 증정, 고가의 선물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