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일상의 깨끗한 무드를 생각하는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정직한실험실’은 더현대서울 ‘비클린(B. CLEAN)’ 팝업스토어를 마감했다고 13일 밝혔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선보인 비건 뷰티 편집숍으로,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한 친환경 제품과 인디 뷰티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스토어다.

관계자는 “정직한실험실은 나와 동물 그리고 자연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클린 뷰티 라이프를 추구하고, 지속가능한 아름다움과 자연주의를 원칙으로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를 제안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정직한실험실은 보타닉 컬렉션 및 마이펫 컬렉션 전 제품군을 선보이고, 신제품 기획세트 30% 할인 및 100% 경품 당첨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운영했다”고 전했다.

이어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끈 △보타닉 제비꽃 샴푸△보타닉 어성초 티트리 샴푸△보타닉석류 샴푸△보타닉 석류 트리트먼트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하고, 100% 재활용 가능 포장재와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작년 6월에 선보인 마이펫 샴푸&식기세정제 세트는 ‘나와 반려동물 그리고 자연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자연주의 라이프’를 컨셉으로, 재활용이 우수한 무독성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고, 식물성 콩기름을 이용해 무알코올 공법으로 인쇄해 비건 제품임을 강조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정직한실험실의 첫 팝업스토어를 더현대 서울 비클린과 함께하게 되어 뜻깊으며,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지구 환경 보호 가치에 부여하는 클린뷰티 상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에게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직한실험실은 클린 뷰티 행보에 동참하고, 유기견 보호 센터를 중심으로 동물 보호 활동 또한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