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3 스프링 컬렉션 공개와 더불어 1차 드롭 제품을 오픈했다.

관계자는 "시즌 슬로건 ‘Dreamers, Let’s Begin!’을 바탕으로 꿈이나 소망하는 것들을 이루고자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2023년 스프링 컬렉션은 스탠드오일의 메인 아이템 가방과 더불어 볼캡, 삭스, 키링 등 신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23 스프링 컬렉션의 키 아이템 ‘드리머 볼캡’은 신규 제품 개발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스탠드오일의 새로운 시도이다. 그래픽 자수로 표현된 ‘Dreamers, Let’s Begin!’ 슬로건 레터링에서 스탠드오일 만의 생동감 있는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스프링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제격인 컬러 베리에이션이 특징이다. 그린애플, 버터, 네이비, 브라운까지 총 네 개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버클형 오픈 백 볼캡 형태로 제작되어 편리함까지 더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탠드오일의 ‘플럼백’은 트라이앵글 쉐입의 숄더백 형태로 글로시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했으며, 내부 오픈 포켓 1칸이 추가로 구성되어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감의 ‘플럼백’은 스프링 시즌부터 스타일링에 유용한 라임, 실버, 크림, 파우더블루, 블랙까지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 밖에 스탠드오일은 컬러풀한 삭스 2종과 체인형 키링으로 다양한 가방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클링 하트 참’까지 총 다섯 개의 아이템을 1차 드롭하며 스프링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23 스프링 컬렉션 공개에 앞서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함과 동시에 시즌 컬렉션을 함께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여 많은 스탠드오일 러버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 바 있다. 더불어 스프링 컬렉션 1차 드롭과 함께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면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로운 스탠드오일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을 강화했으며, 다가오는 3월 중순에는 스탠드오일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탠드오일은 23 스프링 컬렉션 1차 드롭을 시작으로 스탠드오일 러버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소식과 1차 드로된 ‘플럼백’, ‘드리머 볼캡’ 등의 신규 제품은 가장 먼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탠드오일은 1차 드롭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7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